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에스디생명공학 '관절비책',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2022-09-16 10:32:04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관절비책'이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관절비책/사진제공=에스디생명공학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에스디생명공학은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고품질의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월 음성 2공장을 준공했으며 스마트 공장 사용 승인을 획득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전문기업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의 관절비책은 제주 해녀들이 매일 고된 물질에도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에서 착안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 인정형 관절 건강 소재인 '까마귀쪽나무열매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으며 버드나무껍질추출물, 초록입홍합추출물, 상어연골분말,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MSM(디메틸설폰), 생선콜라겐분말, 홍삼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포함하고 있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이번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을 계기로 더욱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국민건 강에 이바지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의 관절비책은 이번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2+2+12일분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