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에스디생명공학 Snp, 유튜버 은조미와 공동구매 마켓과 함께 생리대 기부 진행

2022-07-18 14:20:29


에스디생명공학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np에서 뷰티 유튜버 은조미와 함께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내에 따르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공동구매 마켓은 7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최대 66%의 할인율과 함께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성은 다이아몬드 앰플 마스크와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을 포함해 클린포어 클리어 패치가 함께 구성됐다.

또한 공동구매 마켓을 통해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클린포어 타이트닝 패드 체험분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명의 구매자에게 클린포어 타이트닝 세럼 10ml,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듀얼 팝 아이패치 본품을 증정한다.

이번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에스디생명공학에서 약 300만원 상당의 자사 생리대를 홀트 일산 요양원과 복지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 장애인들에게 후원한다.

Snp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낸 분들을 위해 뜻깊은 후원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우리 주변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Snp의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게 된 이번 후원이 소중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은조미 유튜브를 통해 추가 업데이트 안내된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