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NP, 日 쇼핑몰서 스타 마케팅 톡톡…뷰티 시장 공략 나서

2022-07-08 16:05:29



에스디생명공학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NP가 보이그룹 세븐틴 소속 조슈아와 함께 일본에서 스타 마케팅을 진행한다. 일본 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에서 조슈아 미공개 포토 엽서 3장을 증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본에서 한류 붐이 지속되는 만큼 SNP의 매출 성장에 기대감이 커진다.


8일 SNP에 따르면 지난 7일 Qoo10에서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쇼핑 방송은 SNP가 처음 진행하는 만큼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SNP는 라이브 쇼핑 방송에서 △시카 판테놀 슬리핑 마스크 △트리플 워터필 수딩패드 △UV 퍼펙트 에어톤업 선크림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했다. 10% 할인 쿠폰과 3000엔 구매 시 100엔 할인되는 쿠폰 등을 지급했다. 라이브 쇼핑 중 SNP 트위터를 리트윗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 콜라겐 멀티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했다.


K-팝 영역에서 활약 중인 보이그룹을 활용한 마케팅도 진행했다. SNP는 제품 구매 고객에 세븐틴 조슈아의 화보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깔끔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일본 팬층이 두터운 세븐틴 조슈아를 내세워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서겠단 계획이다. 


SNP 관계자는 "최근 세븐틴 조슈아를 모델로 발탁하며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향후 일본 현지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NP는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과 일본 오프라인매장 '스킨가든' 등 일본 온오프라인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