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에스디생명공학의 'v:habit', '브이리셋 데이&나이트' 출시

2022-06-08 14:44:23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박설웅)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v:habit (브이해빗)’에서 체지방 관리에 집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이리셋 데이&나이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브이리셋 데이&나이트’의 ‘브이리셋 데이’에는 다이어트에 핵심인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활력을 충전하는 비타민 7종이 함유됐으며, ‘브이리셋 나이트’에는 체지방감소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및 은행잎추출물이 함유됐다.


산뜻한 파스텔톤 연두색 패키지의 ‘브이리셋 데이’는 주원료인 녹차추출물에 함유된 카페인으로 인해 활동성이 많은 출근 후 섭취를 권장한다. 녹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균형 잡힌 몸을 위한 핵심이 되는 9가지 신체 지표의 감소를 확인했으며, 함께 함유된 활력충전 비타민 7종은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분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 했다.


진한 녹색 패키지로 차분함을 강조한 ‘브이리셋 나이트’의 주원료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개별인정원료로 지방과 칼로리 컷트에 도움을 주며,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도 함유되었다. 부원료인 단호박추출물 함유로 붓기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퇴근 전 섭취를 권장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v:habit (브이해빗) 관계자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무작정 절제하고 과격하게 운동하는 방식의 다이어트가 아닌, 즐겁게 관리하며 워너비 몸매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출시 이유를 전하며,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 이너 뷰티브랜드 ’브이해빗‘로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 관리하기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브이리셋 데이&나이트’는 오는 10일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