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BIOTECHNOLOGIES

닫기

SD
BIOTECHNOLOGIES

gnb닫기

새로운 홈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진보된 마스크 시트

2019-03-08

나 혼자 관리한다! 집순이가 픽한 잇 뷰티템

새로운 홈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진보된 마스크 시트


- 마스크팩 시장 경쟁 치열...유효성분 흡수력 높이는 신개념 마스크 시트 등장

- 4세대 천연 식물성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부터 미세 전류를 이용한 시트까지, 신기술이 접목된 마스크 시트들 화제

 

소확행 열풍으로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증가하면서 그에 관련된 홈케어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즉각적인 효과를 자랑하는 마스크팩이 큰 인기를 끌면서 대표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의 조사에 따르면 2018년 마스크팩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2% 상승하였으며, 2018년 판매 수량 베스트 제품 20개 중 14개가 마스크팩인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시트 마스크가 K-뷰티의 효자 아이템으로 등극하면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업계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최근 피부에 직접 닿는 마스크 시트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신기술이 집약된 시트들이 개발되고 있다. 과연 어떤 제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홈뷰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지 알아보자.

 

▶ 마스크팩은 뭐니 뭐니 해도 밀착력!

아무리 좋은 성분이 담겨 있어도 피부에 전달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유효성분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마스크팩을 찾는다면 아래 제품을 주목해보자.

 


(이미지 :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 SNP 제공)

 

SNP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PER F:T BIO-CELL MASK)’ 4세대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천연 식물성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해 보다 진보된 기술력으로 시트의 밀착력과 착용감을 한층 높였다. 초미세 그물망 구조와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을 적용한 0.2mm의 얇은 시트가 피부의 굴곡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 및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모이스처라이징(보습), 뉴트리션(영양), 브라이트닝, 퍼밍(탄력), 퓨리파잉(피부 정화), 수딩(진정)의 총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 미세전류가 흐르는 마스크팩이 있다고?

굳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지 않아도 미세 전류를 이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이미지 : 프란츠듀얼 마스크팩 제트’ / 프란츠 제공)

 

프란츠의 듀얼 마스크팩 제트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마스크와 미세 전류가 흐르는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마스크이다. 입자가 작아 흡수력이 더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결 개선 및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주며, 미세 전류가 피부 깊숙이 펩타이드 성분을 전달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 꾸덕한 크림의 영양분을 빈틈없이 전달!

에센스가 흘러내리는 느낌이 싫어 마스크 사용이 꺼려진다면 특수 랩핑 시트를 사용한 크림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이미지 :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 / 리얼베리어 제공)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는 특수 랩핑 보호막 시트에 칼라민 진정 보호 크림이 코팅돼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피부 온도에 의해 스파 효과를 내 피부 속 깊숙이 영양감을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해 들뜸 없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